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산책코스}연인과 오랜시간동안 함께 있고 싶은곳!!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하루종일 놀수있고, 등산 할수있는곳!

국내 여행정보

by 리뷰-채우다 2020. 5. 12. 11:49

본문

#부락산 #평택시가볼만한곳 #평택조용한공원 #평택부락산산림체험장 #평택데이트코스 #평택부락산유아숲체험 #부락산산림체험 #부락산어린이놀이터 #평택어린이놀이터 #어린이놀이터추천 #아이들과가볼만한곳 #평택놀이터추천 #송탄어린이놀이터 #평택유아놀이터 #산림체험장 #평택부락산산림체험장 #부락산등산코스 #부락산문화체험장 #부락산문화공원 #부락산쉬운등산코스 #평택시등산코스추천 #평택데이트등산 #송탄부락산 #부락산등산코스추천

놀이터 영상😍🔽🔽🔽🔽

평택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추천! 

부락산산림체험장

 

 

031-611-4559

경기 평택시 지산로140번길 264

지번지산동 519-24

부락산 문화공원 메인 놀이터 전경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장소!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부락산 산림체험장예약필수"

체험장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지산동 519-4

불편하시더라도 코로나19로 인한 개인 코팅장갑준비 및 마스크착용을 필히 권장합니다.

부락산 산림체험장 예약 서비스 입니다.
※안내사항 꼭 읽어 주세요.
'예약 시간에 늦으시면 탑승이 제한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탑승하러 오실때에는 개인 코팅장갑 준비 및 마스크를 꼭 착용해주셔야합니다.
※평택 시민 1,000원 할인(신분증 소지시)
※현장 카드결제만 가능
※우천시 모든 프로그램이 취소 됩니다.
※탑승자 동의서 작성을 위해 10분 전에 도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나이 키 몸무게에 맞지 않는 코스 예약시 탑승이 제한됩니다.
※롱패딩은 장비착용에 문제가있어 롱패딩은 주의해주셔야합니다.
※신발은 운동화 ,등산화만가능합니다.
※10명 이상 단체 예약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코스 변경이 안될 수 있습니다.)

easy course

탑승 연령 : 8세 이상 65세 미만
탑승 신체 조건 : 키 120cm 이상 몸무게 25kg 이상 110kg 미만 (세가지 모두 충족 되어야 합니다.키 , 몸무게 , 나이)

normal course

탑승 연령 : 8세 이상 65세 미만
탑승 신체 조건 : 키 120cm 이상 몸무게 25kg 이상 110kg 미만 (세가지 모두 충족 되어야 합니다.키 , 몸무게 , 나이)
탑승 제한 : 심장질환 , 호흡기질환 , 출산 전 후 , 고혈압 , 저혈압 , 당뇨 , 공항장해 , 심한 고소공포증 , 근골격계질환
3개월이내 정형외과 진료 또는 수술 , 음주자
부락산 산림체험장에서 가장 쉬운 코스 입니다.
안전교육을 이해하지 못할시 탑승이 제한 됩니다.

hard course

탑승 연령 : 13세 이상 65세 미만
탑승 신체 조건 : 키 140cm 이상 몸무게 25kg 이상 110kg 미만(세가지 모두 충족 되어야 합니다.키 , 몸무게 , 나이)
탑승 제한 : 심장질환 , 호흡기질환 , 출산 전 후 , 고혈압 , 저혈압 , 당뇨 , 공항장해 , 심한 고소공포증 , 근골격계질환
3개월이내 정형외과 진료 또는 수술 , 음주자
부락산 산림체험장에서 가장 어려운 코스 입니다.
안전교육을 이해하지 못할시 탑승이 제한 됩니다.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공용주자창 - 무료이용

날씨가 따스해지면 찾아오는 불청객이죠? 

진드기와 모기 해충 기피제가 설치되어 있어 안심이 되네요~ 

등산후 신발에 묻은 먼지와 흙제거는 필수 이겠죠~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차에 타기전 꼭 들려서 제거해주는 센스~!!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체험부터 등산코스까지 정말 많은 엑티비티가 있습니다.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주차장으로 들어서는 곳에 안내도가 있습니다. 

공원입구 한쪽에는 물이 떨어지는 곳도 있는듯 한데,,,, 

지금은 하지 않는 듯 하네요.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입구에도 편의점이 있으니 잊으신 물건이 있다면 구매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물 등,,,,,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넒은 주차장 --- 주차하기 편해요😘

주차장에서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으로 들어가는 영상입니다. 

가파른 언덕이 아니라서 좋아요😍

흔들의자가 있어서 가족들 나드리(소풍)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운동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운동하기 좋고,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푸른 나뭇잎이 많아서 공기또한 최고네요~!! 

넒은 잔디밭이네요~ 여기서 공연도 하는가 보네요~

아이들과 공놀이 하기 딱이죠? 😆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이렇게 한쪽에는 넒은 정자가 있으니 대가족이 와도 편하게 이용가능하겠죠?

3시간 정도 있었는데, 정말 많은 분들이 오고가고 하시더라구요~!!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정말 넒은 잔디밭 놀이터입니다. 

가족들과 놀러오기 좋은곳!

연인과는 데이트하기 좋은곳! 

구두신고 와도 괜찮은 곳입니다.

가파른 언덕도 없고, 편하게 놀이터주변만 산책해도 좋은 곳!!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독서쉼터에서 책한권 고르고, 

조용한 공원에서 연인과 책읽는 데이트 어떠세요~!!

정말~~~~ 넒은 잔디밭 광장입니다. 

우리아이들 집에서만 있지말고 이렇게 넓은 잔디밭 뛰어보는 건 어떨까요?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어린 아이를 위한 "유아체험장"도 있네요~

어떤 곳인지 함께 볼까요?

살짝 가파른 언덕에 오감발달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구들을 설치해 놓았네요!

부락산 유아숲 체험장

어린 친구들의 건강과 오감발달을 하기 딱! 좋은 장소이네요~!!

 영상첨부하였습니다.🔽🔽😘

평택 부락산 유아숲체험장

높지않은 곳에 위치한 미끄럼틀도 눈에 들어오네요~ 

우리아이들 정말 좋아 하겠는데요.👍

미끄럼트 한번 타 보고 싶네요~😍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영상첨부🔽

오~ 짧지만 스릴 있네요~😂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제일 높은 곳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그네도 있고, 작지만 강한 트렘폴린도 있네요.. 보이시나요?

부락산 유아숲체험장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오늘 가볼실까요?

미끄럼틀 짧지만 강력한 스릴을 맞보실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 손힘을 키워주는 곳!! 

어렸을때 악력을 키워주면 좋다고 합니다. 

소꼽놀이 공간이네요~😍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그물망을 잡고 올라가면 손악력도 그리고 발을 딛는 발런스도 좋아지겠지요? 

놀이터 중앙에 2곳을 자리하고 있는

바닥배치형 "트렘폴린" 통통 뛰어볼까요?

스파이더맨 놀이시설인가요? 아이들과

함께 기어서 놀아보고 그물망을 밝고 지나가보고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해먹이라고 하나요? ㅋㅋ 누워서흔들면 위험할 듯 합니다.😆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안내지도 입니다.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는 복합놀이터 입니다. 

시내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곳이라 쉽게 갈 수 있는 곳!

내려오는 길에 이렇게 꽃길도 있네요~ 😍

아무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도, 화장실 위치는 잘 알고 게시면 좋겠지요? 

놀이터 바로 옆으로 보시면 보이네요~ ^^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깨끗해요~!! 

평택 문화공원 "부락산산림체험장"

다음으로 부락산 등산코스 안내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포스팅을 하는데 큰 힘이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리뷰

https://chaewooda.tistory.com/28

 

{평택카페}팥빙수가먹고싶다 "우유는 얼리고! 팥을 직접 삶고!

#안성데이트코스 #안성카페추천 #안성우유빙수맛있는곳 #평택데이트코스 #안성칠곡저수지 #칠곡저수지카페 #칠곡저수지카페추천 #안성칠곡우유팥빙수 #칠곡저수지팥빙수 #칠곡팥빙수맛집 #평�

chaewooda.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