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산책코스}"메타세쿼이아 숲" 아산테크노벨리 -연인과 산책하기 좋은 곳추천

국내 여행정보

by 리뷰-채우다 2020. 5. 5. 12:30

본문

 

메타세쿼이아 나무가 있는 공원

"아산테크노벨리 제4호근린공원"

"메타세쿼이아 숲길 조성"

제작년 까지만 해도 나무 종류가 별로 없었는데,

1~2년 사이에 메타세쿼이아나무를 많이 심어놓아서 마치 외국 숲속을 걷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 

곳곳에 소나무도 많이 심어져서 그늘이 많이 생겨 한 여름에도 공원산책하기엔 최고의 장소인듯 하다.

아산시에서 관리하는 공원인데, 잘 화장실 빼곤 잘 정돈된 곳이다. 

위치는,

 

                                     4호공원도시근린공원 | 상세충남 아산시 둔포면 석곡리 1742

공원 전용 주차장 이용

아이들, 그리고 강아지와 산책하기엔 최고의 장소인듯 하다. 

사진찍기도 추천한다. 연인과 함께 손잡고 거닐만한 장소이다. 

아산테크노밸리 근린공원 이용안내도

메타세쿼이아가 아직 크진 않지만, 연인과 사진 찍기에는 괜찮은 장소이다. 

메타세쿼이아란 나무길이 있는곳은 몇번 가보왔지만, 보통 사진에 나와 있는 곳이 전부였고, 

길게 조성된 곳은 없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2년만의 가족과 반력견이 함께 찾은 이곳은 풍성한 나무와 꽃들로 이루어져 

힐링되었던 곳이라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다.

자 그럼 메타세쿼이라를 알아보고, 사진과 영상을 통해 이 공원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타세쿼이아 숲길

메타세쿼이아란? - 식물

설명

메타세쿼이아는 낙우송과의 나무로 메타세쿼이아속 중 유일하게 생존하고 있는 종이다. 수삼나무, 메타세쿼이어라고도 부른다. 메타세쿼이아는 화석표본에 근거하여 1941년 일본의 식물학자인 미키 시게루에 의해 처음으로 기재되었다. 1943년 7월 C.  출처:위키백과

처음엔 이게 뭐지?? 돌인가? 했었는데 음악이 흘러나오는걸 듣고 아~ 돌모양으로 만든 스피커구나!

공원 주차장과 연결된 공용화장실 ~ 어딜 가던지 화장실이 있는게 가장 중요한듯 하다.

공원 입구에 우뚝 솟은 소나무 4그루~ 멋지네요~ 

공원 건너편으로 아산 테크노벨리 이지더원 아파트 단지가 보이네요~ 날씨가 구름이 있네요~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이어지는 공원 산책트랙길~ 😁

아산 테크노벨리 근린공원 트랙길 중간중간에 이렇게 숲길도 연결되어 있네요~

트랙길 중앙은 푹신한 고무 소재로 걸어다니는데 발목과 무릎 관절에 무리하지 않게 도움을 주네요. 

공원은 걸어다니며, 좋은 공기를 마시며 힐링 하는 장소이지요~😎

아산근린공원 중앙 저수지에는 억세풀이 많이 자랐네요. 간간히 새들이 보이구요~

동영상첨부 요기🔽

예전보다 많은 나무들이 보이네요. 좋은 나무향기 많이 나네요~ 

저수지 와 연결되는 계단같은 곳도 있네요.

여기 잔디밭에서 강아지랑 아이들이 많이 놀더라구요~😋

저수지 풍경입니다.

아산 테크노벨리 근린공원 트랙길 중간중간에 숲길이 연결되는 곳입니다. 

여기도 이제 막 나무를 심어놓은 곳이 많네요~ 

잔디광장입니다. 주변으로 나무를 많이 심어놓아서, 내년에는 정말 나무가 엄청큰 숲이 될 듯 해요~ 

메타세쿼이아 숲길

운동 하시는 분들은 모두 가운데 고무길로 다니시네요~ 😊

철죽이랑 왼쪽에는 큰 소나무도 심어놓았네요~

아산 테크노밸리 이지더원아파트 대단지이네요~ 공원 끝자락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이렇게 큰 소나무도 심어놓으니 이제 여름에도 뜨거운 해를 잠시라도 쉬 공간이 생기네요~

아산테크노밸리 근린공원 View 영상🔽 (날씨가 흐려 아쉽네요~)

파릇파릇 한 나무를 볼수 있었을 텐데, 구름이 있어서 그런지 영상이 많이 아쉽다. 

강아지와 산책하기 좋은 공원 추천합니다. 

저수지와 가깝게 걷기도 할 수 있도록 아랫길도 연결되어 있네요~ 

가는 곳 마다 중간에 벤치와 소나무를 적적히 배치하여 공원 산책하는데 최적에 장소를 만들어놓았네요

중간 사이길로 들어가볼까요?

이곳은 무엇일까요? 궁굼하네요~ 아시는 분든 댓글 부탁드려요~ ㅎ

강아지산책하기 좋은 공원 --- 한송이가 다가오네요~ 왜 안와요?? 라는 눈을 하고 있는듯 😋

철쭉이 이쁘네요~ 날씨가 좋았다면 좋았을텐데... 다음을 기대하죠

연인과 함께 메타세쿼이아 숲길을 걸어보고, 추억의 사진 한장 남기는 건 어떨가요?

운동기구도 있어서 잠깐동안 스트레칭을 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메타세쿼이아 숲길

나무다리길은 폐쇄 되었네요. 벌써 2년 정도가 넘었으니 나무가 낡아서 위험한가 봅니다. 

아산시청에서 하루 빨리 복구를 해주시면 공원분위기가 더 좋아질 듯 합니다.

메타세쿼이아 숲길 - 저수지와 연결된 하부 도로이네요~

꽃과 어울리는 벤치가 너무 이쁘네요~ 연인과 앉아 사진 한장 찍으면 좋겠네요😘

메타세쿼이아 숲길

앞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높게 자랄 메타세쿼이아나무 숲길을 생각하며 걷기

아산테크노밸리 근린공원 저수지와 연결되는 하부 산책길인가보네요~

정돈된 은행나무도 보이네요~ 이 나무도 몇년후면 엄청 크게 자라겠죠~

정자(휴식, 전망을 즐기기 위한 작은 시설)가 있네요.

정자 [亭子] 산수가 좋은 곳에 쉬거나 풍류를 즐기며 주변 경치를 감상하기 위해 지은 건물. 벽 없이 기둥과 지붕만 있게 지어 바닥을 마루로 깐 것도 있고, 바닥의 한 부분에 온돌방을 둔 것도 있다.

아산 테크노벨리 근린공원 "메타세쿼이아 숲길 조성" 여러 종류에 나무가 있어서 산책하기 좋은곳!

이쁜 꼿이네요~ 이름이 무엇일까요?

"메타세쿼이아 숲길 조성"

유체꽃이 한그루 피어 있네요~ 😊

공원 트랙과 어울리는 나무 난간은 정말 운치있는듯 해요~ 잘 관리만 된다면 명소가 될 듯합니다.

잠깐이라도 생각을 하며 걷는게 우리 삶을 크게 변하게 한다고 합니다. 

집에서 나와서 단 5분이라도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걷기 어떠세요? 

좋은 습관이 삶을 바꾸어준다고 합니다. 🙋‍♂️🙋‍♀️

작은 나무들이 크게 자라면 좋은 공기도 산책하기도 정말 좋아질듯 합니다.

아산 테크노밸리 근린공원 - 메타세쿼이아 숲길을 조성하면서 정말 많은 나무도(아직 어리지만) 심어놓아서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공원이 되는 듯 합니다. 

도시락 들고 반력견과 아이들과 함께 공원 투어만 해도(크게 놀이공원이나 해외여행이 아니더라도) 코로나로 지친 심신을 힐링 할  수 있는 듯 합니다. 

오늘부터 가족들과 단 10분 이라도 집에서 가까운 공원에서 아니면 집 앞이라도 산책해 보시는건 어떠실까요? 

함께 보면 좋은 리뷰

https://chaewooda.tistory.com/26

 

{평택카페}경기도 평택시 한번은 가볼만한 “한옥카페”

#한옥카페 #평택한옥카페 #한옥체험 #경기도한옥카페 #카페맛집 #한옥마을 #평택한옥 #경기동한옥 #수제강정 {카페리뷰}경기도 평택시 가볼만한 “한옥카페” 경기도 평택시 가볼만한 “한옥카�

chaewooda.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